[야경]돌산대교
2011-12-05 19:58:50
2
568
NIKON CORPORATION/NIKON D700 | 24-70mm f/2.8 | FN 11.0 | ISO 200 | Auto W/B | 40.0 mm | 1200x798 | Shutter Speed 5 | Multi-segment | 2011:12:05 17:52:22
2Comments
피크파크(박일규)
2011.12.05(월) 오후 08:04:02
우리나라 대교는 모두 촐영하는구뇨 너무도 멋지고 활홀합니다.
silver
2011.12.05(월) 오후 08:15:26
덕암님
닉네임이,ㅎ
찾아와 주심에 감사 하고
격려의 말씀도 감사 합니다 ~~^^
닉네임이,ㅎ
찾아와 주심에 감사 하고
격려의 말씀도 감사 합니다 ~~^^
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총 게시물 1,092개 / 검색된 게시물: 1,092개
- 옥정호 겨울 silver 542 12.01.08
- 덕유산에서 silver 562 11.12.28
- 여천 산단 silver 583 11.12.25
- 아침빛 silver 519 11.12.22
- green silver 540 11.12.22
- 강양항 silver 566 11.12.21
- 모자섬 일출경 silver 1 577 11.12.18
- 혼신지 silver 552 11.12.14
- 강양항 silver 538 11.12.13
- 해운대 미포 silver 551 11.12.13
- 인도 여행중에 silver 530 11.12.10
- 인도 여행중에 silver 529 11.12.10
- 돌산대교 hdr silver 532 11.12.08
- 매화마을 봄 silver 520 11.12.08
- 낯선 시선이 silver 533 11.12.08
- 안개속으로 사라지다 silver 547 11.12.08
- 아름다운 동행 silver 1 526 11.12.08
- 앙코르 사람들 silver 530 11.12.08
- 거가대교 silver 1+1 560 11.12.06
- 돌산대교 silver 2 568 11.12.05

